본문 바로가기
연예인의 모든 것

기묘한 이야기 윌 바이어스역 노아 슈냅의 모든 것 부모, 쌍둥이, 언어 등/ Noah Schnapp

by 트레블닷 2019. 8. 1.
반응형

안녕하세요!

기묘한 이야기 너~~~무 재밌지 않나요ㅜㅠ

중독돼서 한 세 번은 본거 같아요 ㅋㅋㅋ

지난번에 일레븐 역을 맡은 밀리 바비 브라운에 이어 오늘은

윌 바이어스 역을 맡은 노아 슈냅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모든 사진 출처 노아 슈냅 인스타 그램 - https://www.instagram.com/noahschnapp/

일레븐 역을 맡은 밀리바비브라운에 대해 알고 싶다면

https://hayleedot.tistory.com/12

 

밀리 바비 브라운 Millie Bobby Brown의 모든 것/ 기묘한 이야기 Stranger Things로 유명해진 그녀

​​​​안녕하세요! 처음으로 핸드폰으로 포스팅 해보네요! 가운데 정렬이 좋은데 핸드폰은 가운데 정렬이 안되는 군요ㅠ 서론이 길었네요! 오늘도 제가 좋아하는 연예인을 주제로 글을 써볼께요! 다들 기묘한 이..

hayleedot.tistory.com

 

시즌 1 때의 윌 바이어스를 기억하시나요?

시즌 1 때까지만 해도 변성기도 안 오고 애기애기 했던 노아!

시즌 3 때 훅 크더니 요즘 인터뷰 영상들을 보면 오빠 미가 돋보입니다ㅋㅋㅋ

 

 

사실 드라마 속에서 윌이 너무 잘생겨서 노아에 대해 찾아보게 되었는데

생각보다 자료가 별로 없더라구요ㅜㅜ

속상한 마음에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이 사진만 보면 나중에 나이 들어서도 굉장히 멋있을 거 같은..

극 중에서는 항상 바가지 머리를 하고 나와서 더 애기 애기 해 보였는데

평소 일상생활을 보면 항상 머리를 올리고 있더라고요!

확실히 머리를 내리면 더 어려 보이지만

올린 머리를 더 선호하는 듯합니다.

 

서론이 너무 길었죠...

 

이제 진짜 노아 슈냅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성우이자 배우로 활동 중인 노아 슈냅.

생일 : 2004년 10월 3일

출생지 : 미국 뉴욕

미국 뉴욕에서 태어났지만 노아의 부모님은 캐나다 퀘백, 몬트리올에서 왔습니다!

그래서 그의 이름 수식어에 항상 캐나다가 붙어있는 듯해요ㅋㅋㅋ

그리고 나머지 가족들은 아직 캐나다에 살고 있다고 합니다.

 

 

아버지는 러시아계 유대인이고 어머니는 모로코계 유대인입니다.

어디서 왔든 두 분 다 한 인물 하실 거 같아요ㅋㅋㅋ

그는 쌍둥이예요! 노아가 오빠고 4분 늦게 태어난 클로이라는 여동생(?) 쌍둥이 남매(?)가 있습니다ㅋㅋㅋ

그의 유튜브에 종종 존재가 나와요. 물론 얼굴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ㅋㅋㅋ

제일 궁굼한 클로이. 뭔가 되게 예쁠 거 같습니다ㅋㅋㅋ

 

 

그리고 그는 영어, 불어를 할 수 있다고 하네요.

아무래도 퀘벡에서 온 부모님이나 가족들이 불어를 많이 쓰기 때문 아닐까요?

자연스럽게 언어 터득할 수 있는 게 가장 부럽네요.

 

 

현재 유튜브로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습니다!

120만 구독자를 갖고 있는 노아 (그중 한 명이 저입니다 하하)

 

노아 슈냅 유튜브 - https://www.youtube.com/channel/UCFYKs_0xpOB3YnpyfbwuSZQ

 

Noah Schnapp

I’m Noah! When I’m not acting in stuff or in the upside down, I make videos about the fun stuff I do and the places I go! Leave me a comment and let me know ...

www.youtube.com

혹시라도 노아에 대해 더 알고 싶으시다면 유튜브를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그의 큐앤에이 동영상에 따르면 

노아도 확실하진 않지만,

기묘한 이야기 시즌4가 probably 나올 거 같다고 합니다!

yaaaaaay!

얼른 나오길 기대하며 오늘도 이만 물러가 보도록 하겠습니다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