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의 모든 것

밀리 바비 브라운 Millie Bobby Brown의 모든 것/ 기묘한 이야기 Stranger Things로 유명해진 그녀

by 트레블닷 2019. 7.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처음으로 핸드폰으로 포스팅 해보네요!


가운데 정렬이 좋은데
핸드폰은 가운데 정렬이 안되는 군요ㅠ


서론이 길었네요!
오늘도 제가 좋아하는 연예인을 주제로 글을 써볼께요!

다들 기묘한 이야기 (Stranger Things) 보셨나요?
기묘한 이야기 (Stranger Things)에서 Eleven역을 맡은
밀리 바비 브라운(Millie Bobby Brown)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혹시나 윌바이어스에 대해 알고 싶다면

https://hayleedot.tistory.com/24



(모든 사진 출처 밀리 바비브라운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milliebobbybrown/​)




Eleven 줄여서 El로 불리던 그녀의 진짜 이름은
밀리 바비 브라운(Millie Bobby Brown) 입니다.

생일은 2004년 2월 19일로
현재 (2019년) 한국 나이로 16살, 외국 나이로 15살.



그녀는 스페인에서 태어났지만
국적은 영국 국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몇몇 인터뷰 영상들을 보면
그녀의 달콤한 영국발음을 들을 수 있어요ㅋㅋㅋ
쏘 스윗!

그녀는 태어날 때 부터 한 쪽 귀에 난청이 있었다고 해요.
크면서 상태가 나빠져 한 쪽 귀에 청력 장애가 있다고 합니다.

사실 기묘한 이야기를 보고 난 후에
그녀에 대해 더 알아보고 싶어서
알아 보던 중 알게 된 사실이에요.

그녀는 한 쪽 청각을 잃었지만
그 대신에 가지고 태어난게 엄청 나게 많아요!

먼저 패션 센스!



옷과 헤어에 항상 신경을 많이 쓰더라구요!


물론 연예인이니까 그런거도 있겠지만
평소에 입고다니는 패션 센스 보면 


완전 패셔니스타!



요즘 표현으로 힙 스럽죠?ㅋㅋㅋ

두 번째로는 랩 입니다!
동영상만 있어 가져 오지는 못 했지만
유튜브에 밀러 바비 브라운 검색하면 랩 동영상이 꽤 나와요 ㅋㅋㅋㅋㅋ
멋진 우리 밀러(팬심)

연예인을 하기 위한 모든 끼와 재능을 가지고 있습니다ㅋㅋㅋ
이정도면 타고 난거죠!




밀러는 2013년에 데뷔를 했고
오디션을 거쳐 배역을 따내곤 했는 데,
그 중 남에게 빼앗긴 경우도 있곤 했죠!

밀러가 2014년 <인투루더스>에서 연기를 극찬받아
기묘한 이야기 캐스팅이 됐다는 스토리가 있습니다!



지금보면 밀러 아니면 그 누구도 일레븐 역을 해내지 못 했을 것 같아요ㅋㅋㅋㅋ

처음에는 일레븐 역을 위한 삭발을 거부 했다가
퓨리오사의 사진을 보고 삭발에 동의했다고 합니다.

얼굴형이 예뻐서 삭발도 잘 어울리는 그녀,,



2004년 생이라고 하면 마냥 어리게만 보이지만
그녀는 운전면허증을 땄다고 하네요!
(부모나 21살 이상의 성인이 같이 탔을 때만 운전 가능한 면허 입니다.)



우리나라에서는 운전하는 모습을 보면 약간 어른 스럽지 않나요? 하하

그녀는 남자친구도 있습니다!
현재는 데이비드 베컴의 둘째아들
로미오 베컴과 교재 중 입니다.



남들 말에 의하면 데이비드가 교재를 허락했다는데
흠... 허락이라니..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한창 어린나이고
한창 연애할 시기니
나중되면 바뀔 수 있겠죠?



마지막으로,
기묘한 이야기 시즌1이랑 시즌3랑 비교했을 때
그녀의 달라진 모습을 눈치 채셨나요?

네, 바로 교정입니다!
시즌1때 보이던 그녀의 덧니들이
시즌 3때는 보이지 않죠?

짐작컨데 교정을 한 것 같아요ㅋㅋㅋ
뭘 해도 예쁜 밀러.

저 처럼 조금만 덕질을 하다보면,
몇 가지 밀러가 나오는 인터뷰 동영상들에서
밀러가 얼마나 친절하고 남을 배려하는 지 볼 수 있어요.

말괄량이 소녀 같지만 따듯한 마음을 가진 소녀랍니다.

앞으로 영화에서, 드라마에서 많이 봤으면 좋겠어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